▒ 현대해상 유학생보험 ▒

* 질문하시기 전에 먼저 검색을 이용하세요.   

SUBJECT  유학생보험 보험료청구(면책종결)??
NAME  유나래
CONTENTS 현대해상 유학생보험 1년짜리를 가입했구요.
만료일은 2020 3월12일입니다.
작년10월경에 내과진료를 받아서 진료코드가 적힌 진료확인서를 담당 에이전트에 보냈으나 현대해상측에서 면책종결이라는 답변이 왔다고 합니다.
가상계좌건이라 전화를 여러번 했었다고 하는데...제가 미국에 있는데 한국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하면 당연히 안받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가입시 제 계좌번호를 기재했었는데요...담당 에이전트도 제 계좌번호를 알고 있더라구요..뭔가 시스템적으로 문제가 생긴건지..아무튼..
그리고 한국에서 사용했던 번호는 해지를 한 상태여서 제 이름으로 가입된 핸드폰이 없어 현대해상다이렉트 어플에서도 실명인증이 안됩니다. 공인인증은 유효기간이 지났다고 나오고....이럴 경우는 어플에서 인증할 수 있는 방법이 완전히 없는건가요? 그리고 이럴 경우, 가족휴대폰으로 청구관련 문자를 받을 수 있는지요..
보험청구가 제대로 되는건지...어디에 확인해 봐야 하는지도 몰라 너무 답답해 여기에 글 올리게 됐어요.
6개월도 넘는 기간이 지나도록 많은 돈은 아니지만 보험금 지급이 되지 않는다면 가입의 의미가 없지 않나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