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상 유학생보험 ▒

* 질문하시기 전에 먼저 검색을 이용하세요.   

SUBJECT  문의 답변 드립니다.
NAME  관리자
CONTENTS 안녕하세요,
문의 답변 드립니다.

문의 주신 당사는 현대해상 법인대리점입니다.
당사에선 당사 가입자만 확인이 가능하며, 유나래님 성함으로 당사 가입정보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보상 관련하여 당사에서 확인해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가입 진행하셨던 담당자에게 보상관련 확인 요청 주시거나,
가족 분에게 요청 하셔서 보상과로 통화 해보시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개인정보 문제로 본인이 아닌 가족의 경우 확인이 제한 적일 수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

보상 청구의 경우 병원 다녀오신 날로 부터 3년안에 청구 가능함으로
현지에서 서류 다 준비 하신 후 한국에 돌아오셔서 청구 다시해 보시는 것도 방법 일 듯 합니다.

정확한 답변 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